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원강의] 2022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 학습전략특강 -10/24(일)

:: [자격증] 경영지도사/2차시험 특강

by kinnof 2021. 10. 18. 20:31

본문

 

[키노프-아이파] START 2022!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 학습전략특강 안내 -10/24(일)

 

2022년도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경영지도사 2차 인적자원관리분야 학습전략 특강인데요.

 

경영지도사 2차시험은 4개분야(재무관리분야, 인적자원관리분야, 마케팅분야, 생산관리분야)로서 1개분야를 선택하여 시험을 치릅니다. 분야별로 시험과목은 3과목이며 모두 서술형 시험입니다. 30점배점 2문제, 10점배점 4문제 총 100점만점으로 각과목 40점이상, 3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해야만 합격할 수 있는 시험입니다.

 

서술형 시험은 쓰는 시험이므로 각 주제에 따른 내용이 머릿속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그 방대한 내용을 무작정 외우기에는 매우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비효율적이기도 하고요. 결론적으로 반복 만이 답인데 전업 수험생이 아닌 이상 절대적 공부시간이 제한되어있는 우리에게는 "어떻게 반복하느냐?" 가 중요한 문제입니다. 

 

어떠한 문제를 마주쳐도 술술 쓸 수 있으려면 전체적인 목차가 머릿속에 있어야 하고 목차에 따른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2차시험 학습방법은 "숲→나무→가지→잎" 의 순서로 내용을 정리하고 반복하여 각인시키는 것인데, 본 전략특강에서는 숲(각 과목에 대해 과목별 개요, 전체 체계)과 더불어 주요 쟁점, 교재선택, 출제경향, 답안작성방법, 효율적 수험전략까지 제시해 드리는 특강입니다.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를 준비하는데 있어 공인노무사 시험과목과 비교하여 궁금증이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두분의 노무사님께서 속시원하게 답변해 주실것입니다. 모쪼록 2022년도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에 도전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이파와 키노프가 함께 특강을 진행하며,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범위에서 거리두기에 의해 부득이 정원을 제한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바라며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2 대비!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분야 학습전략 특강 

2021년 10월 24일(일) 오후 1시 ~ 5시

 

▼ 세부안내 및 등록신청 바로가기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