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도사 학원 - 사람이 많은 곳엔 이유가 있다!

본문

경영지도사 학원 [인강/실강]- 사람이 많은 곳엔 이유가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정해 주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주관을 하고있는 국가전문자격 경영지도사 자격증 시험준비 관련하여 실전에 강한 경영지도사 학원소개 및 최신 시험정보 및 자료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이파비즈는 회계관리,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세무사, 사회조사분석사, 가맹거래사 등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계열사인 AICPA 등 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 공인회계사 등 우리경영아카데미 등과 함께 경영 관련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자격증 및 국민내일배움카드 등 국비지원과정, 실무교육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교육 품질을 갖춘 교육기관입니다.

 

키노프는 40년이상을 오로지 제조력, 제품력, 원가력, 영업력, 조직력, 관리력, 갈등관리력, 행정력, 생산성 향상 모답스(MODAPTS) 등 기업경영과 관련한 종합컨설팅 및 경영컨설턴트 양성과정 등 재직자 실무교육을 위해 매진해 온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렇게 서로 다른 두 기관이 서로의 장점을 살려 2013년도부터 '경영지도사 과정'을 함께 진행, 오늘에 이르기까지 명실상부 경영지도사 최다 수강생 및 합격생을 배출해 오고 있습니다. 

 

 

경영지도사 수험정보 불모지였던 2011년도 9월, 자격증 취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키노프에서 소소하게 시작했던 네이버 카페가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회원수에 급급하기 보다는 내실있는 카페로 가자는 신념하에 노력을 경주한 결과가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경영지도사 관련한 지역방, 자격증 안내자료, 독학을 위한 추천도서, 각종 특강, 인강/실강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교육과정, 합격수기, 시험담, 기출문제 및 답안, 시험경향, 과목별 자료, 경영지도사 양성과정 및 면제 정보, 무료인강강의, 계산기 사용법, 추천필기구, 교재 벼룩시장, 시험 이의제기 게시판, 경영지도사 실무관련 정보, 경영지도사 전망, 근래에 와서는 기술지도사까지 경영지도사에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는 총 망라되었기에 경영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려 하거나 현업에 진입하려는 분이라면 카페가 매우 유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키노프-아이파 경영지도사 2차시험 대비 교육과정은 2013년도 마케팅분야를 시작으로 재무관리분야 및 인적자원관리분야, 생산관리분야에 이르기까지 경영지도사 4개분야 모두 실강과 인강으로 동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몇개 분야만 운영을 한다든지 인터넷 강의만 개설한다든지 하는 형태입니다.

 

지도사법이 제정된 후 교육기관들이 하나둘 경영지도사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제막 과정을 런칭하는 학원에서 키노프-아이파 만의 교육시스템을, 심지어 "기본이론-모의고사-파이널" 의 명칭까지 그대로 모방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키노프-아이파의 경영지도사 교육과정이 최적화되었다라는 반증의 의미도 될 것 같습니다. 

 

경영지도사 직장인 수험생들은 공부여건이 녹록치 않습니다. 절대적 학습시간 부족, 집중의 어려움, 자주 잊어버림, 가정이 있을 경우 더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이 고려되어 설계된 과정이 아이파-키노프 과정입니다. 수강생 대부분 직장인으로 경영지도사 2차 4개분야를 합한 전체 합격자 중에서 매년 65%이상 업계 최다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키노프-아이파 경영지도사 2차 오프라인 실강이 바로 아이파 인강입니다. 오프라인 강의를 그대로 촬영한 강의이기 때문에 온라인, 오프라인 수업은 동일하며 수업 전체에 대해 매년 한번씩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므로 매년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된 새로운강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실강을 등록하더라도 온라인 강의는 기본 제공됩니다. 물론 온라인(인강)만도 수강 가능하구요. 모바일 수강, 넉넉한 수강기간 등은 여타 학원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입니다.

 


우수한 교육기관의 첫번째 조건은 "탄탄한 강의력", 두번째 조건은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세번째 조건은 "수강지원관리 시스템", 네번째 조건은 "좋은 수업분위기" 입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키노프와 아이파를 지탱해준 원동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매년 경영지도사 4개분야 전체 합격자 중에서 약 65% 이상이 키노프-아이파 수강생입니다. 또한 전체 합격자 중에서 약 80% 이상이 키노프 경영지도사 카페회원으로 키노프와 아이파의 만남은 곧 "합격"을 의미합니다. 다시 찾고 싶고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기관이 되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 경영지도사 정보가 궁금하다면

https://cafe.naver.com/kinnofedu 

 

♥ 경영지도사 인강이 궁금하다면

https://www.aifacmc.co.kr

 

 

관련글 더보기